손 안에 세상을 담다: 미러리스 카메라 X 시리즈에 새롭게 추가된 세련미가 넘치는 카메라, 후지필름 X-T100 출시

2018년 5월 24일

손 안에 세상을 담다:
미러리스 카메라 X 시리즈에 새롭게 추가된 세련미가 넘치는 카메라,
후지필름 X-T100 출시.

유려한 레트로풍의 디자인, 작지만 강력한 X-T100은 2420만 화소 센서와 후지필름만의 색재현력 기술로 뛰어난 화질을 제공합니다. 고급 자동 장면 인식, 3방향 틸트식 터치스크린 및 최신 Bluetooth®*1 기술이 탑재된 X-T100은 일상의 사진을 촬영하기 위한 최고의 동반자입니다.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 (대표이사: 이다 토시히사)은 2018년 5월 24일에 프리미엄 미러리스 디지털 카메라 X 시리즈에 새롭게 추가된 후지필름 X-T100 출시를 발표했습니다. 유려하고 세련미가 넘치는 레트로풍의 디자인과 더불어 고배율 전자 뷰파인더, 수평 틸트식 후면 LCD 화면 및 최대 430프레임까지 촬영 가능한 배터리 수명 등을 포함한 다양한 특징을 제공합니다.

작지만 강력한 X-T100 무게는 448g*3에 불과하며, 알루미늄 상판을 양극 산화 코팅 처리하여 레트로풍의 고급스러운 감성을 선사합니다. 강력한 2420만 화소 APS-C 크기 센서는 일반 스마트폰의 센서보다 14배 크며, 최신 Bluetooth® 기술이 내장되어 있어 이미지를 간편하고 빠르게 전송하여 친구들과 공유할 수 있습니다.

카메라에는 위상차 검출 AF 시스템과 새롭게 개발된 AF 알고리즘이 탑재되어 있어 초점이 빠르고 정확해 졌습니다. 찬사를 받고 있는 후지필름의 뛰어난 화질과 색재현력 기술이 탑재된 X-T100은 소유하고 있다는 기쁨과 사용에 대한 즐거움을 주는 카메라로, 모든 사람에게 사진 촬영 여행에 이상적인 동반자입니다.




주요 특징

양극 산화 코팅 처리로 세련미가 넘치는 레트로풍의 디자인과 다양한 색상. 80년 이상 축적된 노하우로 탄생한 후지필름의 상징인 색재현력 기술이 탑재된 카메라로, 다양한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완벽한 동반자.

X-T100 바디 컬러는 다크 실버, 블랙 및 샴페인 골드 등 세 가지이며, 상판에 컨트롤 다이얼 3개 등 인기 있는 후지필름 X-T 시리즈의 디자인 전통을 따랐습니다.

X-T100은 이미지 처리 엔진과 함께 2420만 화소 APS-C 센서가 장착되어 있어 각광 받고 있는 후지필름의 사진 품질을 재현합니다. 후지논 렌즈를 장착하면 카메라는 놀라운 이미지 해상도, 저조도 기능, 폭넓은 다이나믹 레인지 및 뛰어난 색재현력을 제공합니다.

고속 AF와 사용하기 간편한 다양한 자동 기능 - 언제 어디서나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매력적인 카메라.

X-T100에는 위상차 검출 화소와 플래그십 X 시리즈 모델을 위해 새롭게 개발된 알고리즘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정확한 고속 AF를 제공하는 스마트 하이브리드 AF 시스템으로 아름다운 순간을 바로 촬영할 수 있습니다. 또한 SR AUTO 플러스 모드가 진화되어 이제 피사체와 장면을 모두 인식합니다. 이러한 자동 기능을 통해 누구나 카메라를 들고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후지필름의 상징이자 찬사를 받고 있는 X 마운트 렌즈 제품군과 호환, 그리고 3방향 틸트식 LCD 모니터, 전자 뷰파인더 및 강력한 배터리.

X-T100은 콤팩트하고 가벼운 최신 전자 줌 렌즈인 XC15-45mmF3.5-5.6 OIS PZ를 비롯한 다양한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후지필름 X 마운트 렌즈 제품군과 호환됩니다. 그 결과, 어떠한 피사체와 장르에서도 X-T100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줌 렌즈와 단렌즈를 포함한 후지필름의 26가지*3 렌즈 제품군의 초점 거리는 15mm부터 1200mm까지(35mm 포맷 환산 시) 폭넓습니다. 새롭게 도입된 3방향 틸트식 LCD 모니터, 고해상도 고배율(0.62배) 유기 EL 전자 뷰파인더 및 1회 충전당 430프레임을 촬영할 수 있는 강력한 배터리가 탑재된 X-T100은 신뢰성이 높은 다용도 카메라로,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는 이상적인 동반자입니다.

새로운 Bluetooth® 기술로 이미지를 빠르고 원활하게 전송

스마트 장치 앱 "FUJIFILM Camera Remote"(무료)를 사용하면 카메라의 Bluetooth® 저전력 기술을 통해 사진을 카메라와 연결된 스마트폰과 태블릿 장치로 자동으로 손쉽게 전송할 수 있습니다. 원활한 전송 기능으로 촬영 중에도 이미지를 계속 전송할 수 있어 즉시 이미지를 업로드하여 공유할 수 있습니다. 또한 카메라는 후지필름 Instax SP-3 프린터와 호환되므로, 사용자는 이전보다 편리하게 사진을 인화하고 공유할 수 있습니다.

후지필름만의 필름 시뮬레이션과 아트필터 모드로 예술미가 넘치는 사진을 간편하게 촬영

X-T100에는 후지필름만의 필름 시뮬레이션 모드(총 11기자)와 아트필터(총 17가지)가 있어 필름과 같은 색조와 예술적 표현으로 예술적 감각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또한 기능 다이얼, 노출 보정 다이얼 및 후면 LCD 모니터에서의 터치 및 플릭 기능을 통한 한 번의 조작으로 설정을 간편하게 빠르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모든 기능은 사진 표현에 대한 자유를 제공하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1 Bluetooth® 워드 마크와 로고는 Bluetooth SIG, INC.가 소유한 등록 상표이며, FUJIFILM Corporation은 허가를 받아 이 마크를 사용합니다.
*2 SD 카드 및 배터리 포함
*3 2018년 5월 현재
토픽:
공유 |